어린이날 선물 리스트 여기서 골라보세요.

나이별, 학년별 그리고 성별에 따라서 리스트 되어 있으니 어린이날 선물 고르실때 참고하시면 됩니다.

 

미취학 아동 어린이날 선물

 

아직 유치원을 가지 않은 어린이의 선물로 적합한 것들로 뽑아보았습니다.

 

1. 대호 토이즈 람보르기니 시안 유아전동차

 

실제차와 99.9%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대호토이즈의 람보르기니 시안 전동차는 수동/자동 운전을 겸용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직 어린 자녀가 운전 미숙으로 다칠 염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2. 레고 듀플로 소방서 완구 10903

 

아이들이 좋아하는 불자동차도 있고, 블럭이 커서 삼킬 위험도 적은 레고 듀플로도 미취학 아동들의 어린이날 선물로 좋습니다. 블럭을 잘 가지고 노는 아이는 창의력과 손의 감각을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3. 데코뷰 내츄럴 면 인디언 텐트

 

우드와 면의 내츄럴 소재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 효과도 높은 놀이텐트입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데코뷰 내츄럴 면 인디언 텐트

COUPANG

www.coupang.com

유치원 어린이집 어린이날 선물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 다니게 되면, 부모와 떨어져있어야 하는 인생의 첫 홀로서기에 도전하게 됩니다.

또한 취학을 앞두고 다양한 준비를 하게 되며, 다양한 경험으로 뇌가 폭발적으로 발달하는 시기입니다.

 

1. 밀로앤개비 베개

귀여운 동물 디자인의 베개로 전세계 아동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밀로앤개비 베개는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에서 낮잠 시간을 가질때 마음을 편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2. 코시 LCD 전자 노트 타블렛 EN3527

 

그림 그리기, 글쓰기 공부 등등 스마트폰에 익숙한 세대인 아이들이 좀 더 친근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지우기도 편하기 때문에 벽이나 종이를 이용하는 것 보다 아이들 창의력을 올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3. 아가플러스 물나오는 터치스크린 초대형 키친 놀이세트

엄마 또는 아빠가 음식을 하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되는 아이들은 자연히 부모를 따라 음식 만드는 흉내를 내고 싶어 합니다.

안전하게 아이들이 음식 조리하는 놀이를 할 수 있도록 해주면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7세 어린이날 선물

 

7살은 아직 미취학 아동이지만, 미취학 전에 가장 높은 자리에 있다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형 또는 누나들을 따라하고 싶어하는 마음이 강하므로, 그 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1. BMW I8 RC카

RC카 조종은 어린 아이들에게 어려운 일입니다. 이러한 조종을 잘 할 수 있다는 점은 아이로 하여금 자존감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부모와 함께 가지고 놀수 있어서, 가족간의 화합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2. 도리스 돌 구체 관절 인형

단순한 인형이 아니라 어른들도 가질 수 있는 도리스 돌 인형은 다양한 바디 파츠를 분리 및 교체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여자 학생들 사이에서 가지고 싶어하는 구체관절 인형도 7세 여아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3. 레고 마인크래프트 첫번째 모험 21169

 

마인크래프트는 아이들에게 매우 익숙한 콘텐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너지는 레일 트랙, 폭포 엘리베이터, 미끄러지는 흙덩이 등 아이들이 잘 알고 있는 마인크래프트 오브젝트들을 구현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초등학생 / 중학생 어린이날 선물

초등학생과 중학생이 되면 사춘기를 겪게 됩니다. 그리고 가족보다는 친구들을 더 좋아하게 되어, 친구들과 같이 할 수 있는 것 또는 혼자서만 하고 싶은 것들을 원하게 됩니다.

 

1. 매트릭스 성인용 킥보드

같은 킥보드라도 어린이용과 모양부터 다른 킥보드입니다. 활동적인 아이라면 킥보드 또는 자전거 같은 이동 수단이 또래들과 어울려 마을 탐험을 할때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2. 갤럭시 A32 자급제 핸드폰

초등학교 / 중학교 시절은 한창 친구들과 어플을 공유하거나, 화상 통화 또는 채팅을 하면서 사회적 성향을 키우는 시기입니다.

고가의 핸드폰은 아니지만, 성능과 실속을 만족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핸드폰을 선물해주는 것도 생각해보세요.

 

제품 정보 보러가기

 

3. 한빛 드론 입문용 스트론 드론

방송이나 유튜브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드론들을 가지고 놀기 위해, 넓은 벌판으로 자연스럽게 나오도록 드론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떠세요?

집순이/집돌이 어린이라면 부모님과 함께 한적한 들판에서 드론을 날려보세요.

 

제품 정보 보러가기

 

4. 앱코 해커 헤드셋

음악이나 게임을 좋아하는 자녀라면 헤드셋 또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해 주는 것도 좋습니다.

온라인 수업을 주로 하는 요즘, 주변 소음에 관계 없이 수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헤드셋을 선물해주세요.

 

제품 정보 보러가기

 

5. 문상

 

어린이날 선물을 마땅히 고를 시간이 없을때, 그리고 무엇을 사야할지 모를때 문상을 많이 선물을 했는데요.

이제는 좀 다릅니다!! 그 이유는 초등학교 고학년 남자 아이들의 경우 문상을 통해 게임 구매 및 게임 재화 충전에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초등학교 남자 아이면서, 게임을 즐긴다면 문상은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 문상 구매하러 가기

 

컬쳐랜드

 

www.cultureland.co.kr

초등학교 고학년 여자아이 선물

 

사춘기 요즘은 초등학교 4학년에 와서 사춘기라고 부릅니다. 그만큼 예민한 시기인데요. 초등학교 고학년 여자아이들의 어린이날 선물은 어떤 것들이 좋을까요?

 

1. 화장품 / 피부 관리 제품

 

어설프게 화장을 몰래몰래 하는 것 보다, 엄마 또는 이모들이 제대로 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기초부터 피부가 상하지 않는 좋은 재료의 화장품 또는 피부관리제품을 구매해주는 것을 사춘기 여자 어린이의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합니다.

 

아크네스, 야다, 나나스비, 클린앤클리어 등이 10대 청소년 서포터즈 활동도 겸하고 있습니다.

 

2. 크로스 백

이것저것 다양한 개인 소지품을 들고 다니게 되면서, 크로스 백 같은 것을 필요로 하게 됩니다. 

요즘 청소년들에게 핫한 브랜드가 슈프림인 것 같습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유치원 / 학원 어린이날 단체 선물

 

유치원, 학원 및 어린이집을 운영하시는 분들도 어린이날인데 단체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고민이됩니다.

아래 내용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1. 카카오프렌즈 4종 문구세트

노트, 연필, 투명 스티커 그리고 스프링 수첩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으며, 어피치, 라이언등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상품으로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들도 좋아합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2. 마카 클린 트라이탄 마이 보틀

투명한 유리와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의 장점을 모아 제작했으며, 환경호르몬 불검출과 내구성이 높습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자녀들 물통은 기본적으로 들고 다니므로, 실용적 면에서도 좋습니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지금까지 어린이날 선물 BEST 10 (물론 10개보다 많군요)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아이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또는 무엇을 가장 가지고 싶어했는지 평소 알아두었다가 선물을 해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선물은 받는 사람이 기뻐야 진정한 의미가 있는 것이니까요.

 

가정의 달 5월 기념!

그림 클릭하시고, 채널 정보에 보면 쿠폰 있어요

'시선집중 정보통' 채널 추가하시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드려요

 

http://pf.kakao.com/_WxfAxcb/friend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으나, 소비자에게 부과되지 않습니다.

+ Recent posts